기술이전



CTLO(Ceramic Technology Licensing Office)는...

한국세라믹기술원(KICET)의 기술이전 전담 조직으로서 KICET)의 원천 기술부터 산업응용가능 기술까지 각종 연구개발성과를 기업체에 이전하여 개발기술의 실용화를 지원하며, 국가 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술이전 촉진 및 사업화 지원을 위해 설립된 기술이전전담조직입니다.

우리나라 세라믹산업 발전을 위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합니다.

한국세라믹기술원은 1912년 정부조직인 중앙시험소로 출발하여 지난 2000년 정부출연기관으로 새롭게 출범한 국내 최고의 세라믹 전문 연구기관인 한국세라믹기술원은 우리나라 세라믹산업 발전을 위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고, 시장과 교감하는 R&D, 기술지원, 기술이전 및 시험분석 등을 통해 창의적인 고객 가치창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재산업의 한 축을 이루고 있는 세라믹 소재와 세라믹 종합기술 개발을 책임지고 있으며, 신성장동력 산업의 선도적 역할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세라믹 허브기관으로서의 그 역할을 강화해 나가며,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으로 국가 비전인 '선진일류국가' 달성에 확고한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에 KICET TLO는 세라믹산업 발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술 데이터베이스와 기업 간이 Network를 통한 객관적인 기술가치 평가, 국내외 기술거래 지원, 기술 이전 컨설팅 등을 구축하고 있으며 기술 공급자와 수요자의 원활한 연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기술이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체계를 구축하도록 노력을 경주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